Culture & History Traveling

이탈리아(Italy)

[이탈리아여행] 제노바 도심의 Starhotels Presdent.

younghwan 2011. 9. 26. 01:12
반응형

 이탈리아 제1의 항구도시인 제노바 신도심 기차역 부근에 위치한 Starhotels President이다. 이 호텔은 르네상스시대에 건설된 구도심에서 남쪽으로 약간 떨어진 20세기 초에 건설된 신도심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이다. 이탈리아 다른 도시들에 있는 고풍스러운 호텔들과는 달리 신도심 복판에 빌딩처럼 우뚝 솟아 있는 호텔로 관광객보다는 업무상 제노바를 찾는 비즈니스 호텔이라고 할 수 있다. 숙소에서부터 좁은 골목길과 오래된 건물을 연상시키는 이탈리아의 다른 도시들과 차별화되는 제노바만은 특성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이 호텔은 제노바 신도심에 위치한 기차역인 Genova Brignole역 광장 앞에 있어서 찾기기 쉬울것 같았는데 실제로 이 기차역과 연결된 도시가 많지 않아서 관광객이 이 곳을 이용하기는 약간 불편해 보인다. 이 호텔 주변에는 제노바의 현충탑 역할을 하는 20세기초에 건설된 개선문을 중심으로 공공기관으로 보이는 많은 건축물들과 빌딩들이 많이 들어서 있는 전형적인 도심호텔이라 할 수 있다.



Starhotels Presiden 호텔 전경. 도심에 세워진 상당히 높은 고층건물이다.


호텔입구. 고풍스러운 장식이 없는 현대적인 호텔이다.


호텔로비 안내판에서 비즈니스호텔의 느낌을 확 주고 있다.


호텔로비에 있는 작은 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조식을 제공하는 호텔식당에서도 현대적인 호텔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식당내부



조식뷔페로 차려진 음식. 그렇게 특징은 없지만 이탈리아 호텔에서는 음식이 아주 잘 나오는 편이다.


잘 차려진 아침식사


제네바 신도심에 있는 기차역과 광장


도심을 지나가는 전차


제노바 신도심은 프랑스 파리를 모델로 설계한 것으로 보이며 길이 상당히 넓고 건물들도 규칙적인 면을 보인다.


제노바 신도심 중심이 되는 현충탑 역할을 하는 개선문.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