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History Traveling

한국의 풍경

덕산리솜스파캐슬, 예산 덕산온천에 위치한 콘도

younghwan 2010. 12. 26. 15:51
반응형


 덕산온천은 충남 예산군 덕산면에 위치한 온천지대로 1910년대부터 온천지로서 알려져 왔다. 남쪽으로는 수덕사가 있는 덕숭산이 있고, 북쪽으로는 흥선대원군이 천하의 명당자리고 해서 부친의 묘를 이장했다고 프랑스인에 의해 도굴되어 병인양요의 원인이 되었던 남연군묘가 있는 가야산이 자리잡고 있다. 또한 덕산은 윤봉길의사의 생가가 있는 고향이기도 하다.
 
 덕산리솜스파캐슬을 온천과 더불어 주변의 풍부한 관광지를 두루 돌아볼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규모가 큰 콘도이다. 주로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은 온천을 중심으로 한 위락시설을 즐기기 위한 목적이 많은 것 같은데, 수덕사를 비롯하여 추사고택, 서산마애석불, 해미읍성 등이 가까이 있어서 잠깐 들렀다가 갈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는 숙박시설인 것으로 보인다.


덕산리솜스파캐슬은 온천, 물놀이시설과 숙박시설이 있는 본관 건물과 숙박시설만으로 되어 있는 테마동으로 구성된 제법 규모가 큰 콘도형 숙박시설이다.


콘도 테마동은 객실 위주로 구성된 건물로 보인다.


덕산스파캐슬 테마동 현관


로비는 면적이 상당히 넓고 천장이 높아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준다.


로비 풍경


침실과 거실로 구성된 객실


객실 북쪽편에는 대원군이 찾아낸 천하의 명당자리라고 하는 가야산자락이 보인다.


덕산온천 서쪽편에는 약간 높이가 있는 가야산과 덕숭산이 있는 반면에 동쪽과 북쪽으로는 우리나라에서 알아 주는 넓은 평야지대인 내포지역의 벌판이 펼쳐져 있다.


덕산리솜스파캐슬 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