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History Traveling

한국의 풍경

베르사유 정원을 닯은 거제 외도 해상관광 농원

younghwan 2010. 2. 11. 15:11
반응형
거제 외도는 거제섬 동쪽편에 자리잡고 있는 조그만 섬이다. 관광농원으로 개발되어 출입이 자유롭지 못한면이 있지만 남쪽 바다에 어울리게 아름답게 꾸며진 섬이다. 외도의 정원 자체는 에버랜드와 차별화 되지는 못하지만 남해바다와 어울려져 있기 때문에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듯하다.

거제 외도 해상농원의 전경입니다. 남해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정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버랜드와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베르사유 궁전 정원을 본떠서 조성한 것 같기도 합니다. 정원을 가꾸는 정성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각종 정원수들을 아기자기하게 가꾸어서 꾸며놓았습니다.


아름다운 숲속 길

거제 외도에서 가장 높은 곳입니다. 정원과 바다가 잘 어울리는 풍경입니다.

외도 정상의 휴게소와 조각공원


거제 외도 해상농원 설립자

거제 외도 출구의 휴게소. 건물들이 아름답게 설계되어 건축되었습니다.

입구에서 가장 가까운 휴게소입니다. 산 중턱에 아름답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유럽 시골의 주택을 연상시키는 건물입니다.


외도는 거제시 일운면 와현리 산 109번지 일대 4만 4,000여평의 천연 동백 숲을 이루고 있으며, 아열대 식물인 선인장, 코코스 야자수, 가자니아, 선샤인, 유카리, 병솔, 잎새란, 용설란 등 3,000여종의 수목으로 그 풍치가 한국의 파라다이스라 불리울 만큼 아름답다. 이 섬은 해안선이 2.3km이며 전망대, 조각공원, 야외음악당, 휴게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경상남도 지정문화재로 지정된 공룡굴, 공룡바위, 공룡발자국과 섬주위로는 전천후 낚시터가 있다. <출처: 거제시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