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History Traveling

기타

가족 주말농장('09년, 5월4주) - 감자,고구마,고추,토마토,오이를 심다.

younghwan 2009. 5. 23. 16:45
반응형
친적들이 모여서 다함께 가족 주말농장을 하기로 하고 서울근교에 밭을 마련하여 여러가지 채소를 심어보았습니다. 처음으로 심어 본 농작물들의 자라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서 올려보고자 합니다. 제일 먼저 4월에 감자를 심었고, 그다음에 고추,토마토,오이를 심고 마지막으로 고구마를 심었습니다. 열심히 심어보기는 했는데 잘 자랄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생각보다 수고와 노력이 많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4월 세쨋주 주말에 농장에 처음으로 심어본 감자입니다. 한달쯤 자란 감자의 모습입니다. 벌써 잎이 무성해지고 많이 자란 것 같아 보입니다.

5월3주에 심은 고추입니다. 벌써 땅에 뿌리를 내렸습니다.

초보들이 심은 고추라서 줄이 삐뚤삐뚤하고 어떤것은 기울었습니다. 물론 제대로 못심었다고 잔소리를 듣기는 했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잘 자라고 있습니다.

상추를 포함한 각종 쌈채소들..

토마토를 먹어볼 욕심에 심어 본 토마토입니다. 5월3주에 심었습니다. 잘 자라서 열매가 맺힐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고도이 기술과 경력이 필요하다는 오이를 겁도 없이 심었습니다. 물로 5개 정도만 심었지만..

5월4주에 질퍽이는 땅에서 고생하며 마지막으로 심은 고구마입니다. 고구마를 심은 모양새가 초보의 티를 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