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History Traveling

맛집

[맛집] 압구정동 에비슈라,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뷔페

younghwan 2011. 7. 28. 23:28
반응형

 서울 압구정동에 있는 패밀리레스토랑 개념의 뷔페인 '에비슈라'를 한번 찾아 가보았다. 강남의 교통 요지에 자리잡고 있는 뷔페답게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이 곳을 찾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아서 약간은 어수선한 분위기를 주고 있기도 하다. 해산물 뷔페에서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초밥을 비롯하여 여러 종류의 해산물을 맛 볼 수 있는 식당이다.

 뷔페라서 일식집에 비해서는 음식의 맛은 약간 떨어지는 편이지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다. 해산물 외에도 딤섬을 비롯하여 일반 뷔페 식당에서 제공하는 요리들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는 편으로 양적으로는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과식을 하게 되어 음식맛을 즐기는 기분은 약간 덜한편이다. 자주 갈 곳은 아니지만 가족 단위로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 아닌가 생각된다.



압구정 전철역을 나서면 볼 수 있는 '에비슈라'라고 적혀 있는 식당간판


이 식당은 해산물 뷔페의 특징으로 계절별로 다른 요리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식당에 들어가면 평소에는 잘 먹어보기 힘든 대게 요리가 쌓여 있는 코너가 제일 먼저 눈에 띈다.


해산물 뷔페의 메인코너라고 할 수있는 다양한 초밥들을 요리사들이 열심히 만들고 있다.


먹음직스럽게 요리해 놓은 다양한 초밥들


조개류를 비롯한 각종 해산물 요리들


딤섬을 비롯하여 중국요리들도 준비되어 있다.


샐러드 바


뷔페식당에 가면 제일 먼저 찾게 되는 게살삭스핀 스프


초밥과 딤섬, 생선구이 등을 한꺼번에 욕심껏 담아 왔는데,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담아서 그런지 구색은 잘 맞지 않는다.


다시 한번 담아온 접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