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History Traveling

한국의 풍경

한국외국어대학교(외대) 용인캠퍼스 - 저수지 속으로 향하는 메타세콰이어 길

younghwan 2010. 8. 29. 20:35
반응형


 경기도 용인 모현면에 자리잡고 있는 외대 용인캠퍼스 내 있는 저수지 옆에 있는 숲길입니다. 캠퍼스 내 본관 주차장에서 저수지로 내려가는 길지는 않지만 경사진 길 양쪽으로 하늘을 찌를듯이 솟아 있는 메타세콰어 숲 길입니다.

 이 길은 저수지 옆에 있는 휴식 공간으로 내려가는 길이지만 길의 모양이 꼭 저수지 안쪽으로 들어갈려고 하는 듯 합니다.

한국외국대학교 용인캠퍼스 본관 앞쪽에 자리한 아담한 저수지를 내려가는 길입니다. 울창한 메타세콰어어 나무 사이로 난 작은길입니다. 꼭 저수지 안으로 들어가는 길처럼 보입니다.

 저수지까지 메타세콰이 숲길을 따라 내려가서 뒤돌아 본 숲길입니다.

저수지 건너편에서 본 메타세콰이어 숲 길입니다. 자전거를 타고 내려오다가 딴 생각을 하다가는 바로 저수지 속으로 들어갈 것 같습니다.


이 메타세콰이어 숲속길을 걸어 내려오면 저수지를 바라보면서 조용히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휴식공간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외대 용인캠퍼스 본관 앞 저수지 서쪽편 언덕에 자리잡고 있는 작은 건물입니다. 이 곳은 외대생들이 고시를 준비하는 장소라고 합니다. 너무 조용한 곳에 자리잡아서 공부가 잘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산사같은 분위기를 주고 있습니다.

 외대 용인캠퍼스에서 고시 공부를 하는 학생들을 위한 공간으로 들어가는 길에도 울창한 메타세콰이어 숲길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