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History Traveling

맛집

[맛집] 서울 대학로 크라제버거(Kraze Burgers), 맥주와 함께 햄버거를 즐길 수 있는 곳

younghwan 2012. 11. 12. 00:15
반응형

 서울의 대표적인 젊음의 거리 중 한곳이 대학로 중심가에 위치한 햄버거 가게인 클라제버거(Kraze Burgers)이다. 맥도날드와 버거킹으로 대표되는 햄버거시장에 수제버거 전문점으로 나름 명성을 얻고 있는 식당으로 유명한 상업지역에서 볼 수 있다. 대학로는 전국을 대표하는 프렌차이즈 식당들이 많이 있고, 나름 전통을 갖추고 있는 식당이 많기는 하지만, 큰 고민없이 찾아갈 수 있는 곳이 전국에 산재한 맥도날드나 버거킹 등 패스트푸드점일 것이다. 크라제버그는 햄버거전문 식당이기는 하지만, 패스트푸드점과는 달리 레스토랑 형식을 하고 있는 식당으로 햄버거를 원하는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식당으로 낮시간 간단하게 시원한 맥주와 함께 패스트푸드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자주 갈만한 식당은 아니지만 햄버거 전문식당으로 나름 독특한 분위기가 있는 곳이다.



서울의 대표적인 젊음의 거리인 대학로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햄버거 전문식당인 크라제버거(Kraze Burgers). 기존 패스트푸드점인 맥도날드와 버거킹과는 다른 레스토랑같은 분위기를 하고 있는 식당이다. 혼잡한 패스트푸드점을 피해서 식당에서 편하게 앉아 햄버거를 먹을 수 있어 아이들과 동행할 때 찾아가기 좋은 곳이다.


식당은 대학로 큰길이 내려다 보이는 창가에도 자리가 많고, 안쪽으로도 좌석이 많아 보인다.


크라제버거를 대표하는 푸짐한 느낌의 더블치즈버거. 수제 햄버그를 표방하는 식당이라 패스트푸드점과는 약간 다른 느낌이다.


맥주 안주로 먹기좋은 감자 튀김 요리. 크라제버그는 패스트푸드점과는 달리 생맥주를 먹을 수 있어서 한낮의 갈증을 풀어줄 수 있는 맥주와 함께 햄버거를 즐길 수 있다.


시원한 맥주 한잔.


개방된 형태의 주방


단체로 햄버거를 즐기는 사람들


대학로 크라제버그 입구

대학로에서 크라제버거가 위치한 곳 주변에는 맥도날드를 비롯하여 많은 식당들이 들어서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