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 History Traveling

이탈리아(Italy)

[이탈리아 여행] 밀라노 두오모광장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younghwan 2011. 10. 5. 11:54
반응형

 이탈리아 밀라노의 중심 밀라노 대성당 앞 광장에 있는 이탈리아 음식을 파는 레스토랑이다. 이탈리아를 비롯하여 유럽의 오래된 도시들, 특히 르네상스 시기에 번성했던 도시들은 건물 지하에 식당이 있는 경우가 많다. 이 식당 또한 광장에서 밀라노대성당을 마주보고 있는 상가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 점심때가 되었고 간단하고 쉽게 점심을 해결할 생각으로 이 식당을 찾았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고 이탈리아 도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있다.

 이 식당은 1층은 빵과 거피를 파는 커피숍 또는 베이커리점의 성격을 갖고 있으며, 지하를 식당공간으로 사용하고 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스파게티를 비롯한 파스타와 피자가 주메뉴인 것 같은 식당이다.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인 밀라노 대성당 앞에 위치해서 그런지 상당히 활기차고 즐거운 분위기를 주고 있다.



레스토랑 내부 전경. 관광객들보다는 이탈리아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전형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분위기를 하고 있다.


지하공간을 식당으로 활용하고 있어서 벽변에는 가짜 창문을 만들어 놓고 그 안에는 옛날 밀라노 풍경 사진이 들어 있어서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줄려고 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들이 이 식당의 주메뉴인 것 같다.


우리 입맛에 잘 맞는 파스타인 까르보나라.



만두처럼 생긴 파스타


이탈리안 피자. 토핑이 거의 없다.


또 다른 이탈리안 요리. 이탈리아 사람들이 제일 많이 먹는 음시처럼 보이는데 얇은 밀가루로 만든 도우 사이에 여러가지 요리를 끼워 넣어서 샌드위치같은 느낌이다.


1층 공간은 바와 베이커리의 기능을 하고 있다.

1층 매장에 진열된 빵과 샌드위치들


레스토랑 종업원들


레스토랑 간판


레스토랑 입구에서 보이는 밀라노대성당과 두오모광장


크게 보기

반응형